김길수 특수강도범 병원옷 입고 도주 현재까지 상황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길수 특수강도범 병원옷 입고 도주 현재까지 상황

반응형

김길수 특수강도범 병원옷 입고 도주 현재까지 상황

 

 

 

김길수 특수강도범

병원옷 입고 도주

현재까지 상황 

 

 

 

 


 

 

 

김길수_특수강도범_병원옷_입고_도주_현재까지_상황_사진출처_공개수배사진
김길수_특수강도범_병원옷_입고_도주_현재까지_상황_사진출처_공개수배사진


 

 



김길수는 수배 중인 특수 강도 피의자입니다.

 



김길수는 은행 보다 저렴하게 환전해 주겠다고 피해자를 속여 740,000,000 원이든 현금 가방을 들고 달아난 혐의로 붙잡왔다고 합니다.

 



특수 강도 혐의로 붙잡혀 있다가 병원 진료를 봤던 도중 택시를 타고 달아난 김길수는 택시를 타고 의정부시 의정부 역 인근에서 내린 뒤에 다시 다른 택시가 버스를 타고 양주시 쪽으로 도주한 것으로 확인이 됐다고 합니다.

 



김길수는 서울구치소에 수영 되어 있었으며 숟가락 손잡이를 복으로 삼켜 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가야 한다는 이유로 안양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진료 봤다가 감시가 서울에 진 틈을 타서 달아났다고 합니다.

 

 

 

 

 


 


김 교수는 특수 강도 혐의로 서울 서초 경찰서 의 체포 된 뒤 영장 실질 심사에 출석을 거부해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검찰에 송치 된 the 서울구치소에 수용된 김 교수는 숟가락 손잡이를 삼겠다고 하며 복통을 호소했습니다.

 

 

구치소 관계자는 김길수에게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했고 수영 당일 오후에 안양 시내에 있는 한 병원으로 김길수를 옮겼습니다.

 

 

김길수는 병원 치료 4일째에 화장실을 사용하겠다며 화장실로 가 감시가 느슨해진 다음에 병원 직원 복으로 갈아입고 병원에 빠져나와 택시를 타고 달아났습니다.

 


30분 뒤 교정 당국에 신고를 받고 경찰이 CCTV를 분석해 김길 수가 의정부시 의정부 역 인근에서 내린 사실을 확인했고 이 과정에서 김교수는 택시 기사에게 휴대전화를 빌려 달라고 하여 30대 여성과 통화 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김 길 수가 통화한 이 여성은 김길수의 택시비를 대신 낸 것으로 밝혀졌고 여성은 경찰에서 김길수 앞에 홍초 알고 지내던 사이이고 범행은 공부 하지 않았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이후 의정부 역 인근에서 내린 뒤에 다시 다른 택시를 타고 양주역 부분으로 가서 김길수의 친 동생을 만나 뒤 다시 버스를 타고 덕정역으로 이동 하는 것으로 파악 하고 있습니다.

 

 

 


김길수 의 주소지는 경기도 양주시입니다 키는 175 C M의 몸무게 83 K G의 건강한 체격이라고 합니다.

 

 

 

 

 

 

 

 


 

 


법무부에서는 김길수 검거의 결정적인 제보를 하게 되면 현상금 500 만원을 지급하고 신원 비밀도 보장하겠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김길수 시에 수배 사진에서는 구치소 수영 당시에 모습과 병원에서 달아난 상황의 CCTV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마스크를 끼고 있고 병원 직원에 트레이닝 세트 옷을 훔쳐 입고 달아난 것으로 보입니다.

 


내용 출처 한겨레 김 기성 기자

 

 

 

 

 

 

 

 


 

 


은행 보다 저렴하게 환전해 주겠다고 회사를 소개 740,000,000원 있던 현금을 들고 달아난 혐의로 붙잡힌 김길수 씨 현재는 숟가락 손잡이를 생겼다고 해 병원 치료를 목적으로 병원에 방문하였지만 병원에 방문하니 관리가 허술한 틈을 타 직원의 옷으로 바꿔 입고 병원을 빠져나오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되었고 현재는 안양에서 의정부 의정부에서 양주로 도주 한 사실이 밝혀지고 현재까지 상황은 양주 에이동에 있는 사실을 확인된 것으로 보입니다.

 

 

 

수배가 떨어졌고 한 상금이 500 만원이 나는 발표도 있으니 김길수 씨를 발견한 분은 신속하게 경찰에 신고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개수사인 만큼 여러 명으로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수감자 이기 때문에 도주하였고 현재는 많이 격해져 있는 상태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더 위험한 상황이 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런 위험한 상황에서 숲에 범이 하루빨리 잡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김길수 특수강도범 병원옷 입고 도주 현재까지 상황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