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칼 장난감 파는 곳 가격 메탈 토이 나이프 유행 안전성 우려
요즘 현재 SNS상에서 당근칼장난감이 초중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당근칼 장난감을 이용해 영상을 찍어 올리는 등의 아이들에게 유행인 장난감이 되겠습니다.
당근칼 장난감이란
당근칼장난감은 직사각형의 커터칼모양으로 생긴 플라스틱 갈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칼을 장난감으로 가지고 노는 데 있어 안정성에 문제가 일어나지 않을까 우려되는 상황들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올리는 영상을 살펴보면 누군가를 해하는 시늉 흉내를 내는 동영상들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이것 때문에 아이들이 문제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누군가를 해하는 흉내가 위험한 행위라는 인지를 하지 못하고 그저 장난이라 여겨지는 것에 교육청이나 학무보들의 우려가 상당해지고 있습니다.
메탈 당근칼 장난감
현재는 메탈 당근칼의 유행으로 부모에게 메탈 당근칼을 사달라는 아이들도 많이 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기존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메탈 소재이기 때문에 기존의 당근칼 장난감보다 더 위험한 것으로 보입니다.
당근칼 장난감 파는 곳
당근칼장난감의 경우에는 장난감가게나 문구점등에서 흔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당근칼 장난감을 검색하면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당근칼장난감은 형태가 당근을 닮아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당근칼 장난감 가격
당근모양과 같이 생겨 당근칼 장난감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당근칼 장난감의 가격은 1,000원에서 2,000원대로 보입니다.
색상의 경우에는 형광색이나 원색등 여러 가지 색이 있으며 디자인 또한 조금씩 다르고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묻지 마 칼부림 사건등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가운데 아이들의 이러한 당근칼 장난감 조작영상등은 부모님이 제재를 하고 구입을 안 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아이들이 당근칼 장난감을 통해 해하는 것이 장난으로 여겨지는 상황이 이루어지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분명 누군가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일어날 사고에 대해 걱정을 할 것이고 가지고 노는 아이와 주변의 친구들에게 해가 되는 장난감과 행동을 하지 않도록 아이가 원한다고 해도 구입해 주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어른들의 우려 때문에 교육청과 몇 학교에서는 당근칼 장난감 금지령이 내려올 정도로 이번유행은 위험한 장난감과 행동이라고 생각됩니다.
여기까지
당근칼 장난감 파는 곳 가격 메탈 토이 나이프 유행 안전성 우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