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핫 플레이스 이대 팝업 레스토랑 정호영쉐프 김병현사장 상권 살리기 효과
MZ세대가 모르는 옛날 핫플레이스가 있었습니다.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나온 장면을 통해 그 공간을 알게 된 이들. 정호영 쉐프와 김병현 사장이 상권 분석을 위해 이대를 방문하며 한국 1호 스타벅스의 등장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압구정로데오나 청담거리와 같이 트렌드를 이끌었던 이대가, 정호영 쉐프와 김병현 사장의 팝업 레스토랑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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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핫 플레이스 이대 상권 살리기: 팝업 레스토랑으로 상권 활성화
이대 팝업레스토랑 위치
MZ세대가 모르는 옛날 핫플레이스가 있었습니다.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나온 장면을 통해 그 공간을 알게 된 이들. 정호영 쉐프와 김병현 사장이 상권 분석을 위해 이대를 방문하며 한국 1호 스타벅스의 등장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압구정로데오나 청담거리와 같이 트렌드를 이끌었던 이대가, 정호영 쉐프와 김병현 사장의 팝업 레스토랑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내용에 대해 아래에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호영 쉐프와 김병현 사장의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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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경구도를 열며 이대 상권을 살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정호영 쉐프와 김병현 사장. 김병현 사장은 버거를, 정호영 쉐프는 우동을 주력 메뉴로 선보였습니다. 팝업 레스토랑은 약 250여 명의 손님이 몰렸고, 기본 버거, 치즈 버거, 고구마 튀김, 닭튀김, 카레우동, 어묵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이들의 노력은 어려운 시기에 힘겨운 자영업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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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 팝업 레스토랑 바로가기
이대는 예전의 핫플레이스 이미지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호영 쉐프와 김병현 사장의 프로젝트를 통해 이대 상권을 새롭게 알리고 홍보한다면, MZ세대에게 다시금 주목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대 앞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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