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시구 영상 사직야구장 롯데자이언츠 롯데부산시리즈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카리나 시구 영상 사직야구장 롯데자이언츠 롯데부산시리즈

반응형

이 글은 카리나의 프로필, 그녀의 사직야구장에서의 시구와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사진출처 : 에스파 인스타그램 캡쳐

 

카리나의 프로필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는 2000년 4월 11일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가수로, 본명은 유지민입니다. 그녀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에스파(aespa)와 프로젝트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에스파의 첫 싱글 앨범 'Black Mamba'로 데뷔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카리나는 뛰어난 비주얼과 무대 매너, 그리고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매력으로 에스파의 리더로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부터는 SM의 여성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갓 더 비트의 멤버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사진출처 : 에스파 인스타그램 캡쳐

 

카리나 사직야구장 시구 영상보기

2024년 6월 9일, 카리나는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SSG 랜더스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초청되었습니다. 이 날은 카리나의 첫 시구로, 팬들과 야구팬들 모두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원래 6월 8일에 예정되었던 경기는 우천으로 취소되어 다음 날로 연기되었고, 그 결과 더블헤더 경기가 열렸습니다. 더블헤더 1차전이 예상보다 길어짐에 따라 카리나의 시구가 취소될 가능성도 있었지만, 다행히도 경기가 끝난 후 예정대로 시구가 진행되었습니다. 카리나는 하늘색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고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카리나의 시구 순간 영상

 

카리나 시구 영상 사직야구장 롯데자이언츠 롯데부산시리즈
영상출처 : 유튜브 : 엠빅뉴스

 

오후 5시 50분경, 카리나는 마운드에 올라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태어나서 첫 시구인데 사직야구장에서 롯데를 위해 시구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그녀의 첫 시구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현했습니다. 그녀는 글러브와 공을 건네받고,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슈퍼노바'에 맞춰 와인드업 자세를 취했습니다. 카리나가 던진 공은 정확하게 스트라이크 존을 통과하며 포수의 미트에 꽂혔고, 이로써 성공적인 첫 시구를 마쳤습니다. 그녀는 공을 돌려받고, 팬들에게 크게 손을 흔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이 순간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분주히 움직였고, 카리나는 밝은 미소로 화답했습니다.

 

사진출처 : 에스파 인스타그램 캡쳐

 

경기 관람과 팬 서비스 영상보기

 

카리나 시구 영상 사직야구장 롯데자이언츠 롯데부산시리즈
영상출처 : 유튜브 : KBS 스포츠

 

시구 후, 카리나는 다른 일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중석으로 돌아와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그녀는 롯데 자이언츠의 안타와 좋은 플레이에 기뻐하며 적극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그녀의 열정적인 응원과 팬들과의 소통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카리나는 팬들과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는 등 팬 서비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경기를 즐겼고, 팬들은 그녀의 진심 어린 응원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카리나는 계속해서 경기를 지켜보며 응원했고, 이로 인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그녀는 아쉽게도 다음 일정을 위해 경기장을 떠났지만,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에스파의 향후 활동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2024년 6월 29일과 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번 투어는 멜버른, 마카오, 방콕 등 아시아와 호주의 14개 지역을 포함하며, 에스파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할 중요한 무대가 될 것입니다. 에스파는 이번 투어를 통해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와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입니다. 특히, 카리나는 이번 투어에서 리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며 팀을 이끌어 나갈 예정입니다. 에스파의 라이브 투어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출처 : 에스파 인스타그램 캡쳐

 

카리나의 시구영상

카리나의 사직야구장 시구 영상은 많은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첫 시구는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정확한 스트라이크와 멋진 와인드업 동작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퍼져나가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많은 팬들은 그녀의 시구 영상을 보며 감동했고, 카리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시구 영상은 그녀의 프로다운 모습과 함께 인간적인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그녀의 시구 후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하는 모습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사진출처 : 에스파 인스타그램 캡쳐

 

마무리

카리나의 사직야구장에서의 첫 시구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열정적인 준비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카리나와 에스파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되며,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모습을 응원합니다. 카리나의 첫 시구는 그녀의 다재다능함과 팬들을 향한 진심을 보여준 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활동이 더욱 기대됩니다.

 

사진출처 : 에스파 인스타그램 캡쳐

 

1분 요약

카리나는 2024년 6월 9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SSG 랜더스의 경기에서 첫 시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시구 후에도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가 속한 에스파는 2024년 6월부터 아시아와 호주를 아우르는 라이브 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카리나의 시구 영상은 많은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으며,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