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옷값 억대 추징금 누구
뉴스화면 똑같은 옷
인스타그램
총정리
톱스타 옷값 억대 추징금 SBS뉴스
톱스타 옷값 억대 추징금을 부과받은 사실이 SBS뉴스를 통해 보도되면서 톱스타가 누구인지에 대한 각종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뉴스 보도 장면에서 모자이크 처리가 된 보도 사진을 보고 한 여배우를 의심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뉴스에서 보도된 톱스타는 국세청에 신고한 의상비용 중 90%가 넘는 약 3억 원은 모델등 연예 활동과 관련 없는 개인의 만족을 위한 지출이라고 결론을 내리고 억대의 세금을 추징했다고 합니다.
해당 배우는 광고 모델의 특성상 공식적인 행사가 없다고 하더라도 대중에 비치는 이미지를 위해 늘 고가의 의상을 입을 수밖에 없다는 이유로 이를 고정 지출 비용이라고 주장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명 작업을 통해 결국 이 배우는 과세결정을 받아들이고 추징된 세금을 모두 납부했다고 합니다.
톱스타 옷값 억대 추징금 누구
방송 블러 처리된 화면의 배우가 고소영 씨라고 추측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고소영 씨의 SNS의 게시 사진과 함께 언론 보도화면을 대조했을 때 화면의 인물이 배우 고소영 씨인 것으로 추측하는 중으로 보입니다.
화면이 해당 억대 추징금의 주인공 배우가 아닌 다른 배우의 사진을 사용했다면 옷값 억대 추징금을 받은 배우가 고소영 씨가 아닐 수 있지만 보도 화면 속의 사진은 고소영 씨가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억대 추징금은 소명과 검토 끝에 결정이 나고 세금 또한 전부 납부했기 때문에 더 이상의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예인 옷값 세금처리
연예인이나 유튜버의 경우 대중에게 비치는 직업이고 카메라에 비친다면 이것 또한 의유비용이나 일에 관련된 소비이기 때문에 세금처리가 가능한 부분이지만 개인적인 소비는 이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애매한 부분일 수 있습니다. 개인 SNS에 올린 사진이라고 해서 개인적인 사진이 아닌 광고 사진일 수 있고 이 때문에 지출하는 비용은 세금처리대상이 되지만 개인적인 일정으로 착용한 물건들을 사진으로 올리는데 구매한 제품은 세금처리대상에 제외된다는 것인데 이 경계선이 대중에게 보이는 직업군들에게는 상당히 애매한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불복 없이 추징금을 모두 납부했고 다음에는 당사자도 세금처리 부분에 있어 정확하게 인지했으니 다음에는 같은 상황이 반복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톱스타 옷값 억대 추징금 연예인 추측
현재 뉴스에서 보도된 자료들과 대조했을 때 SNS의 주인공은 고소영 씨의 사진이라는 추측이 많습니다.
네티즌들은 뉴스가 보도된 뒤 모자이크 속 배우에 대한 궁금증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배우가 누구인지 찾기 시작하였고 네티즌들이 찾아본 결과 뉴스의 보도된 영상과 사진 속의 주인공이 배우 고소영 씨 아니냐며 각종 커뮤티니에 뉴스보도 자료와 대조한 사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고소영 프로필
고소영 프로필
출생
1972년 10월 6일 서울특별시
소속사
써브라임
데뷔
1992년 KBS드라마 내일은 사랑
인스타그램
kosoyoung_official
여기까지
톱스타 옷값 억대 추징금 누구 뉴스화면 똑같은 옷 총정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