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입대
피겨퀸 김연아 남편
인스타그램
결혼 1년 만에 고무신
피겨퀸 김연아 씨의 남편이자 성악가인 포레스텔라의 고우림 씨가 육군 현역으로 입대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김연아 프로필
출생
1990년 9월 5일
신체
164cm
소속사
올댓스포츠
경력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인스타그램
yunakim
고우림 프로필
출생
1995년 7월 10일
신체
180cm AB형
가족사항
배우자 김연아
소속그룹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인스타그램
woorin_ko
고우림 입대소식
고우림씨는 자신의 팬카페에 입대소식을 전했습니다.
고우림 씨는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습니다.
소속사에서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많은 팬들과 취재진분들에게 너른 양해와 협조를 구했습니다.
입대를 앞두고 고우림 씨는 드디어 저와 여러분의 마음속 숙제를 풀어야 할 시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멋지고 늠름하게 국방의 의무를 잘 마치고 돌아올 테니 기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 소식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고우림 씨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좀 전에 필요한 물건들을 바리바리 싸들고 훈련소로 출발했다. 보내주신 글들 하나하나 읽어보는데 저에 대한 애틋함과 사랑이 너무나 많이 느껴져서 행복감 가득히 이동하는 중입니다 라며 이동 중에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고 합니다.
진짜 이제 여러분과 평생 함께 하기 전 마지막 쉼이라는 생각으로 후련하게 다녀오겠습니다.
건강하게 다치지 않고 늠름하게 중간중간 생존신고도 자주 드리겠습니다.
머리는 어차피 들어가면 다시 밀어야 된다고 해서 너무 바짝 밀지는 않았는데요.
저의 쇼트커트를 기대해 주신 분들을 위해 살짝 투척하고 갑니다. 라며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우림씨는 우리 팬분들 건강하게 잘 지내주시고 다시 한번 우리 형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곧 다시 인사드릴게요 라며 멤버들을 부탁하는 메시지도 남겼다고 합니다.
마기막 추신으로 오늘 들어가서 첫 끼니가 무려 치즈등심 돈가스라며 살 빼진 글렀나 라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내용출처 : 조선일보 : OSEN : 장우영기자
고우림 입대 김연아 고무신
고우림씨와 김연아 씨는 2018년 올댓스케이트아이스쇼 축하무대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2022년에 결혼식을 올려 피겨퀸의 남편이 누구 인지에 대한 관심을 많이 받은 바가 있습니다.
축복 속에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행복한 결혼생활 중에 있습니다.
김연아 씨가 결혼 1년 만에 남편을 입대한 고무신이 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건강하게 군복무를 무사히 잘 마치고 다시 대중에게 멋진 포레스텔라의 무대를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고우림 입대 피겨퀸 김연아 남편 결혼 1년 만에 고무신 소식이었습니다.
댓글